역시 스크린샷 비슷한게 있으니까 스크린샷 게시판


일단 바드 서몬 부분입니다.

서몬계열
■ 서몬 사용시 서몬의 능력치가 시전자의 Wis, 무기의 서몬능력치증가 수치에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인텐시브서몬
■ 버프 효과가 시전자의 wis에 비례하여 증가됩니다.
서몬커맨드
■ 서몬커맨드가 동작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환된 서몬 몬스터가 시전자가 지정한 공격 가능한 타겟을 최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 유저가 자기 자신을 타겟으로 설정하고 서몬커맨드를 시전시, 타겟이 초기화 됩니다.

bard.png
왼쪽이 패치 전, 가운데가 패치 후, 오른쪽이 서몬능력강화8챈입니다. 161위즈에요. 좋아지기는 했는데...
저렙 구간에서는 상당히 강해졌다는 느낌이긴 한데 패치 전 스샷이 없어서 기분탓일지도 모릅니다.
서몬커맨드는 약간 반응이 느린 감이 있지만 제대로 타겟을 공격하러 갑니다.
다른 변경점으로는 서몬 대사가 조금 바뀌었고 일반 서몬이 정신없이 돌아다니지 않아요.
추가로 F5 새로고침을 해도 타겟이 풀리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자기 자신은 새로고침으로 인해 타겟이 풀립니다.


그리고 테섭에서 확인 못한 프로핏 스탯 부분

스텟
■ 프로핏의 대미지 공식 중 스텟 공식이 변경됩니다.
■ 듀오핏의 마법카드 스킬 사용시, 데크핏의 검카드 스킬 사용시 대미지를
    기존 대비 상승시키는 것이 변경된 공식의 의도입니다.
    (듀오핏의 검카드 스킬 및 데크핏의 마법카드 스킬 대미지는 그대로 유지)
stat.png
샷건과 트플. 왼쪽이 패치 전, 오른쪽이 패치 후 입니다. 많이 때려본건 아니지만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듀오핏의 마법카드 스킬과 데크핏의 검카드 스킬 대미지만 상승했나봅니다.
그래도 데크 듀얼 장착이랑 소덱버프가 있어서 조금 좋아지긴 했으니 전 만족..


그나저나 밸런스 업데이트 하면서 스킬초기화를 줄거라고 생각했는데ㅜㅜ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