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 질문없는 자유게시판입니다.

*사이트 공지*

1. 아이디에 이미지를 넣으려면 회원 정보 보기-> 회원 정보 수정-> 프로필 사진-> 80*80사이즈의 jpg, gif 이미지를 첨부하면 됩니다.

2. 각 게시판의 공지 신청은 관리자에게 게시판에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뉴스를 퍼올 땐 본문을 퍼오지 마시고 링크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언론사로부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웹툰도 물론입니다. 만화를 퍼오지 말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4. 저작권 문제 때문에 아스가르드 이외의 노래, 음악 자료의 링크를 불허합니다.


*아스 게임 내용에 대한 질문은 질문게시판에 해주세요, 질문글은 통보없이 질문게시판으로 이동or삭제됩니다.
*자유게시판은 하루 글 5개 제한입니다.

글수 30,250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회원 전용 채팅방 입니다. image
admin
491703 2008-08-27
공지 아스가르드인 개선 작업에 있어서 건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4
[Juen]이실리엔
253243 2014-01-01
공지 아스인을 사랑해주는 유저여러분께 15
아이슈
125818 2017-03-13
공지 게시판지기 및 기자단모집 5
아이슈
20807 2019-02-18
29860 옛날 아스 썰푸는 게시판 있었던거 같은데 어디갔나요? 1
아기토
5004 2013-09-26
오랜만에 보려고 했는데 안보이네요사라진건가요?  
29859 아스가르드는 프리서버 같은거 없나 ㅋㅋㅋ
신애리
14647 2013-09-25
옛날버전 하고싶다 ㅠㅠ  
29858 안타깝다
스케치:D
5338 2013-09-23
추억돋아서 가끔 게임 홈피고 아스인이고 와보는데 이젠 옛날 아스 모습은 찾아보기가 힘들구나..맘아프네여..  
29857 힘들게 일본 아스를 켜봤는데요.. 1
핫도리
6456 2013-09-22
일단 vpn gate 프로그램써서 접속했어요.하...... 핑때문에 멘붕오고..3레벨도 찍기전에 또한번 멘붕으로 클라이언트 종료했네요.뭔가 씁쓸하네요~~  
29856 이제 지상초보템어디서구해야되나요? 2
얼굴만호날두
5639 2013-09-21
지금법사키우고잇는데 렙15입니다 방금막 다시복귀한유전데법산데 전에제가햇을때 숙련셋이라고 ㅋㅋㅋ 템을 줘서 그걸로 한 70~80까지도 뻐길수잇엇...  
29855 헐...................
비공개요
4896 2013-09-21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해킹당해서 아이템싹다 날라가있네요...캐시머리도 도안떠서 가져간거 같아여...  
29854 아스가르드 망해가는 게임이 템이 왜케비싼가요 5
라스티아
7683 2013-09-20
옛날 생각이 나서 복귀해서 하려니깐 템이 뭐 시세가 예전보다 싸지긴 했지만;장난 아니게 비싸네요 유저도 별로 없어서 파는사람은 물론이고 사는사...  
29853 헷갈렸나봐요. 7
쥬엔-러블리장미
5645 2013-09-20
엘리스머리띠 무기한 2억에산다구 게시판에 글쓰구 그랬는데오해 하지않으셨으면좋겠습니다,1년짜리하고 헷갈렸나봐요 ㅠ 올만에들어와서예전...  
29852 일본아스하시는분들 좀있으신가봐여.. 15
여닝
6190 2013-09-19
솔직히 아는사람도별로없어서 너무심심...말도잘못걸겟곸ㅋㅋㅜㅜ이아서버(3번째서버)인데 같이하실분들없으신가여 아스자체는 재밌는데..심심...  
29851 ㅋㅋㅋㅋ 넥슨 도대체 뭔 생각으로 추석인사를 올린거죠 ㅋㅋ 1
윤송이
6514 2013-09-17
유저들에게 원한있나 왜 저렇게 밉상짓거리를 하는거죠 ㅋㅋㅋ 환장하것네 ㅋㅋ  
29850 일본아스가르드 하시는분? 18
삘릴리
7329 2013-09-15
세번째 서버에요 아이디 bonggu <<같이 합시다!  
29849 악여도적 94/33/5/5 친구도구하고 스승님도 구해요
[쥬엔]알림장
5668 2013-09-12
완 전 심 심 ㅋㅋㅋ  
29848 누가 아스 옷차용샷 모아둔거 있을까요
절묘한아스
6402 2013-09-12
아스 옷 디자인좀 함 보고싶은데 일일이찍기엔 옷찍을 인맥도 렙도없네여 각직업별 천상계옷하고 99옷좀 보고싶은데  
29847 군인 신분에 아스인 들어왔구만.. 2
쥬엔.마초
6343 2013-09-08
조용하구만....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휴가나가면 즐겁게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유 마초 보면 아는척 ㄱㅋ  
29846 법사 사냥 조언좀 해주세요 4
행복한나라
5927 2013-09-07
복귀해서 빅뱅패치후 처음으로 오페일 사냥을 가려는데요무슨 스펠들 써서 어떻게 사냥하나요 ㅠ캐스팅중 공격받으면 취소된다든데 그럼 솔플은...  
29845 도레미의사랑님 8
야호
6129 2013-09-07
핸드폰 망가져서 고쳤는데 님 번호가 날아갔네요 카톡도 없네요  
29844 이젠 아스인에 글도 잘 안올라오네요; 4
앙그라마이뉴
5894 2013-09-05
옛날에는 정말 글리젠수도 많았는대아스인이나 아스가르드나 텅텅비어가는 느낌.. 뭔가 씁슬하네요.  
29843 그저께 했던 공무원 시험 영어문제 라는데... 4 image
윤송이
8627 2013-08-26
밑줄 친 단어와 비슷한 의미의 단어를 찾는 건데...이얌 거저주는 문제넴ㅎㅎ  
29842 하 군생활 ㅈ같음 1
디올이
5675 2013-08-25
1300일남았는데 전역해야겠음 장기는 무슨그나저나 아스 왜이럼 작년여름엔 이정도까진 아니였는데..다시하고싶은데 다시하고싶게 만들어줘 넥슨  
29841 팔찌는 장신구입니까? 방어구입니까? 1
어린이
5201 2013-08-24
궁금합니다!!!!!!!  
29840 아스아예나락으로떨어진듯? 1
ㅂㅇ라ㅣㅓㅂ
7290 2013-08-22
요즘넥슨에서뭐패치는해줌??  
29839 군대라니ㅋ 14 image
Luna진홍
7833 2013-08-22
Double R (Real Red) 진홍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아스했으니깐..10년 전부터했네요 아스ㅋㅋ아무튼.. 쪼그말때부터 했는데 벌써 내가 군대라니ㅋㅋㅋ 예전 노리누리에서 정...  
29838 4차 망첸오브삽니당 ~
법치
4664 2013-08-21
매냐 or 가능하다면 아스돈으로도삽니다  
29837 ...오랜만에 왔는데 2
패작바드
4841 2013-08-21
옛날에 제가 뭘하려고 했었는지 기억 안나네요 아마 바드로 전직할려고 했던거같은데 플렘오브,토날,스키복 다모아져있는데 지금 렙 90인데요.. 그.. 선악...  
29836 재탕하기. 오랜만에 올리고싶은데 올릴께읎냉. 1 imagemovie
ica하루가_(천검)
5611 2013-08-20
 
29835 아스는 왜 업데이트를 안하는가여 3
[쥬엔]무서움
6082 2013-08-19
2/7일 얼티밋 출시 이후 '그대로 멈춰라' 하는 중이네요 손을 놓은건지 ? 제대후 복귀할까 했는데 , 힘들긋넹  
29834 복귀 서버고민하다가 바스포로 가염 1
lisak
5697 2013-08-15
바스포 회생캠페인 실천하러 갑니다ㅋㅋㅋㅋㅋㅋ가능성은없지만.. ㅜㅠ맘같아선 쥬엔으로가신 유저분들 데리고 오고싶음...ㅜㅋㅋㅋㅋㅋㄱ하..푸...  
29833 간만에 일본아스 햇음 3 movie
[바스포]텐므
6637 2013-08-14
패치없는건 똑같네요 ㅋㅋ 오늘부터 영양제 비슷한거 하고있는거 같긴하던데..옛날 느낌으로 작은화면으로 플레이 해봤어요 ㅋㅋ  
29832 아스가르드 헥스터 카페에 생존신고가 있어서 신기... 1
[헥스터]샤이닝샤워
5413 2013-08-13
아스가르드 헥스터 카페에 생존신고가 있어서 신기...그냥 그렇다구요.물론 저는 그걸 보고 바로 탈퇴 했습니다 ㅠㅠ  
29831 통합이후 처음 복귀하려합니다. 3
판초
5158 2013-08-11
안녕하세요.바스포썹 법사 판초우의 라고합니다.아시는분계시려나요?2010년 여름부터 2011년 2월까지 활동했구요.물론 오베때부터 플레이는해왔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