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 질문없는 자유게시판입니다.

*사이트 공지*

1. 아이디에 이미지를 넣으려면 회원 정보 보기-> 회원 정보 수정-> 프로필 사진-> 80*80사이즈의 jpg, gif 이미지를 첨부하면 됩니다.

2. 각 게시판의 공지 신청은 관리자에게 게시판에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뉴스를 퍼올 땐 본문을 퍼오지 마시고 링크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언론사로부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웹툰도 물론입니다. 만화를 퍼오지 말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4. 저작권 문제 때문에 아스가르드 이외의 노래, 음악 자료의 링크를 불허합니다.


*아스 게임 내용에 대한 질문은 질문게시판에 해주세요, 질문글은 통보없이 질문게시판으로 이동or삭제됩니다.
*자유게시판은 하루 글 5개 제한입니다.

글수 30,230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회원 전용 채팅방 입니다. image
admin
488983 2008-08-27
공지 아스가르드인 개선 작업에 있어서 건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4
[Juen]이실리엔
250623 2014-01-01
공지 아스인을 사랑해주는 유저여러분께 15
아이슈
123240 2017-03-13
공지 게시판지기 및 기자단모집 5
아이슈
18604 2019-02-18
29960 냠냠.. 1
바스포]너만아는나
1132 2009-05-16
아스 켜두고 ..포인트모으기잠수해두고 .........왜 포켓몬을 하고잇을까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9959 미.쳐.간.다! 1
P!nk
1132 2009-05-17
히히히히히히히히히ㅣㅣ히히히ㅣ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흫흐흐흐ㅡ흐흐흐ㅡ흫허ㅗ힣호히호히호핳하ㅏㅎ핳히ㅣ후히히히힝 흐히힝 흐흐...  
29958 마지막 으로 글한개만 더올립니다. 7
[댐피]낙흔
1132 2009-05-24
http://v.daum.net/link/3231985/http://jsapark.tistory.com/245정말 감동적인 글입니다.누구에게도 당당하신분 그러나 국민에게는 막걸리 두손으로 따르고 잔 받을때 두손으로 ...  
29957 헛소리 Step 3 2
[데미]랜덤법사
1132 2009-05-28
스킬편전사자체버프를약화법사????도가체력과방어력을(대폭???)올리는스킬추가직자버프효과를올린다언데드몹숫자를늘린다(격수가없으면사냥...  
29956 친척동생.. 1
[Luna]신류아
1132 2009-06-01
분명 '여자'그리고 분명 '초6'키가 170 ㅠㅠ전 157인데 왜이렇게 비교되는......거죠이모부가 키가 커서그런가봐요 키가 187이였나 .. 아흐 -_-.......  
29955 리콜 사냥갈쳐주실분 ㅠ ㅠ
ica조강
1132 2009-06-02
리콜 사냥 두기는있는데 ㅜ ㅜ 어떻게할지모르겟어요 ㄷ ㄷ 폴더 2개하는것도 잘모르겟구 ㅎ  
29954 요즘 지진이 유행인가
[Vaspo]련
1132 2010-01-23
여기저기 지진 많이 일어나네  
29953 로고 투표가 이뤄지고 있네요 ㅎㅎ 5
[댐피]비공
1132 2009-06-22
http://www.betanews.net/article/461755흠...1인당 한개 작품이 나온듯하네요 ㅎㅎㅎ  
29952 여러분 ... 머가 젤멋진..선택일까요 1
서산
1132 2009-07-03
아스를 다시 2달만에하려고봤더니..120 패치한다더라..일도했겠다..템이사 사볼까..했는데내 파워다된 도적에 프로즌 고단계를 끼우고싶더라..서버에 없더...  
29951 악팔포먹었음 !! 1
포스온
1132 2009-07-07
근데 테썹테썹 이번차 오래가네... 이제 곧 초기화...  
29950 요즘아스가... 6
[댐피]계월향
1132 2009-07-17
무슨이유인지는모르겟으나...정신을바짝차린거같애요!! 120패치하면서유저간담회도한다는것같구..테섭에서도 유저와센스잇는답변도해주고..문의...  
29949 바스포섭 팅? 2
Gale Harold
1132 2009-07-13
?그런거임?ㅋ토날뛰고잇엇는디......  
29948 아스가르드인 시간. 1
[이카루스]
1132 2009-07-21
아스가르드인 왜시간이 다르죵 ㅜ ㅋ실제시간보다 8시간 정도 빠르네요.  
29947 흐앗..
[드제]유토
1132 2009-08-07
가입인사 여기다해도되나요~처음뵙겠습니다.. ㅎㅎㅎ다들잘지내보아요  
29946 망할넘의 버프 이벤... 4
ICA카시아노
1132 2009-08-07
레비아탄을 천만 남겨두고이렇게 손 놓고 있어야 하나여...ㅠㅠ루미나에 사람 쩔어여.........ㅠㅠ리히네는 가기 싫고................휴......................ㅠㅠ  
29945 다들 사칭사기 조심하시길 넥슨운영정책ㅁㅊ듯
아이시라
1132 2009-08-28
아이시라<--본캐릭아이시락<--사칭범이런경우는 아이디의 글자수가동일하기에 잡힙니다.아이시라<--본캐릭아이시라창고<--사칭범이런경우는 아이디...  
29944 가끔보면 친하다고 6
겨울이란
1132 2009-08-31
지탄받아 마땅할것들을옹호하는사람들..ㅎ_ㅎ  
29943 5/20은 저만의 고유 인챈트 히스토리..인걸까요..ㅠ 8
[Eris]미워도사랑해
1132 2009-12-26
저는 왜 귀걸이 첸만 지르면 5/20이 뜨는지 모르겠어요..ㅠ_; 예전에 지르다가 5/20나와서 어쩔수없이 끼고 다녔더라죠 근데요 이번에 워리어이어링 노첸된거 제...  
29942 사람은변해요 7
겨울이란
1132 2009-09-08
자신의불편함을자신의이익들을위해 사람들은 변해요,모든일의 무미건조함이느껴져요  
29941 혹시 자신이나 주위에서.. 1
ㄴㅋㅋㅋㅋ
1132 2009-09-09
자신이나 주위에서넥탈케릭을삿는데 아스측에서 삭제당하신분이나 그걸 보신분은설명좀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29940 에휴..........오늘도
[바스포]외로워져
1132 2009-10-03
목요일 늦은 밤............지금시각 오전 12시 26분왜 저는.......목요일 밤마다 아스인에 빠져서 허우적 허우적 거릴까여 ㅠㅠ아스 빨리 다운받아야 하는데.......ㅠㅠㅠㅠ컴 포...  
29939 ㅅㅓ버와 스승님 ㅜㅜ 2
푸른미소
1132 2009-10-31
바스포나 에리스 서버 둘중에 하나할껀데요 ㅠ_ㅠ마법사를 키울꺼에용~~ 그래성 ㅠㅠ스승님 구하는데요 +_+ㅋㅋㅋ스승님 구해요 ㅎㅎㅎ많은건 바라지...  
29938 대참사. 4 movie
[타리즈]혜빈
1132 2009-11-06
내용물은 꼬냑과 보드카...  
29937 1시에도 입장안되면 자러 가야할듯 ㅠㅠ 2
[Hex]아이슈
1132 2009-11-07
ㅠㅠ아 피시방 왓더니...줵일-_-//운영자횽들 실몽이다 ㅠㅠ  
29936 넥스그린님그럼 이메일을..살포시 비밀댓글로좀..ㅎㅎㅎㅎㅎ 2
법사치이쨩
1132 2009-11-24
남겨주세요오~ㅇ _ㅇㅎ  
29935 저만..멈춘겁니까.. 4
홍도
1132 2010-01-12
윽..  
29934 벌써 12월이네요. 4
Dz각시님♡
1132 2009-12-01
2009년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벌써 2009년 12월이네요.휴..그저 한숨만 나오네요 ㅠㅠ근데 여러분 저 고백할게 있어요 ㅇ.ㅇ저 오늘 생일이에요 *^^*무려 12월 1일 ♡  
29933 갑자기 급추워짐~으흐흐흐 3
VP.천상이무기
1132 2009-12-15
민간인시절에는 얇은거 입고 다녀도 괜찮았는데.이건~직업이 군인이되자마자더춥고 배고픈듯~07시 12시 17시만 되면 자동으로 울리는 배곱시계~!!!이제 490여일...  
29932 아스 접습니당~~ 4
Vaspo)성례♡
1132 2009-12-22
복귀한지 얼마 안됐는데91찍고 접네요 실수로 법산데 덱스 찍었슴-ㅁ-;;빡쳐욧!!!!  
29931 내입에 한솥~ 2 movie
[타리즈]혜빈
1132 2009-12-27
이해안가시면..저번에 제가올린 12월24일 제목에 이어보시길..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