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그룹원, 친구, 길드원 모집 게시판

같이 사냥하러 갈 사람이나 친구를 구하거나, 길드원을 구하는 게시판입니다.
글수 2,469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그룹원, 친구를 구하는 글을 작성해주세요.
법딩
25771 2012-02-26
공지 길드원을 모집하는 글을 남겨주세요.
법딩
25981 2012-02-26
2309 ㅂㅏ스포 인데..
판쓸
2817 2012-04-21
요즘..바스포도 사람 많나요???ㅠㅋ전역하면 다시 해볼까하는데..ㅋㅋ흠..?!~ㅋ  
2308 쥬엔서버 성인길드 찾습니다.
여미한
2848 2012-04-15
안녕하세요 신규2일차 71랩 초보유저입니다. 나이는 20대 중반이구요. 회사에서도 게임이 가능해서 접률은 높습니다. 좋은 인연을 찾고자 성인길드를 찾고...  
2307 쥬엔 서버! 오늘시작하는 유저가 인맥 구해봅니다! 1
양띠
2644 2012-04-08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아스가르드 시작하는 배율입니다!아수라나 도적중에 하나 키우려고 하는데 ..아수라! 를 해보고싶네요 ㅋㅋ나이는 22살! 남자구요...  
2306 친구구해요 1
[바스포]리며
2609 2012-04-05
저는 나이어립니다일단 공개는안하고쪽지남겨주시면 답장바로 넣어드릴게요자기소개 그 이후에! 잘지내봐요  
2305 인맥구합니닫
발렌티아나
2856 2012-04-04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혼자할려니 너무심심해서 글올려봅니다..다시시작한지 1주일도안됫어요 스승님도잘안들어오시고ㅠㅠ친하게지내실...  
2304 길드구해요~
바르
2314 2012-04-02
쥬엔 서버에 악바드 92/40/11/11 1변 바드구요..선바드 92/54/5/5있습니다!19세 남입니다 ㅎ오랜만에 복귀라 아는게 없네요...돠주세요~귓이나 쪽지주세요  
2303 바스포 18男 친구구합니다~
젤리군
2659 2012-03-31
오랜만에 다시하는데혼자 묵묵히 사냥하려니 참..심심하네요제가 접속시간이 너무 달라서..지금70도가입니다닉네임 김젤리군 이에요~  
2302 90전사 친분구해요
[헥스터]NesSi
2357 2012-03-31
17男 90전사 맥구해요 친하게 지내구 매너인만요초보라 많이 가르쳐주실분 ^^친추해주세요[쥬엔] 휘릿  
2301 20女 친구구해요~ 2
소요히
2879 2012-03-28
말쉽게 터놓고 웃으며 아스 할수있는 친구 구합니다~ 전 초보자라서 이끌어주고 가르쳐줄 친구가 좋습니다 ^ㅡ^ 전 아직 지상이라 천상함께가보고 싶어...  
2300 안뇽
꽃게살
2408 2012-03-25
하잉복귀한지 이틀째인 꽃게살 이에요,이틀째라 친구도없고, 놀사람도 없어서이렇게 글써봅니다 ㅎㅎ쪽지많이주세요접속률은 높지않습니다람...  
2299 [쥬엔] 친목길드 [하루]에서 신입을 모집합니다
[쥬엔]오이
2866 2012-03-25
레벨제한은 없습니다. (통합레벨21부터 220까지 레벨대가 다양합니다.)나이제한은 21세이나 그 이하는 상담 후 가입 결정합니다.(기본적인 에티켓 판단)본캐릭...  
2298 스승 구합니다
글로드
2130 2012-03-23
오랜만에 복귀해서 무도가 키우는데 도와주실분 찾아요~! =)  
2297 바스포섭 친하게지내실분~~ 4
가련이
2450 2012-03-20
제 아이디는 가련이 구요 렙98 악바드임....바람의나라 하다가 6달만에 접다왔는데 아는사람이 아무도 없어용ㅜㅜ편의점 야간일해서 주로 새벽에 게임하...  
2296 바스포 친구구해여 2
캐릭명센터리
2452 2012-03-20
오늘시작햇어요ㅋㅋㅋㅋㅋㅋ같이떠들면서해요 랩 한자리니깐 랩높으신분은 오지마삼 부담스럽슴돠댓글써주세요 낼확인해야징  
2295 바스포 전투길드 RUIN에서 길원구해요
<바스포> 소시무도가
2269 2012-03-16
레벨 지상 95이상 천상 21이상나이 16세이상본명과 핸드폰번호만 길마와 공유가능해야하며나머지 나이 레벨 성별등은 가입후 길드쪽지로 보내주시면 됩...  
2294 렙15 완전 초보직자. 같이 사냥하실분없나요..?
코구레
2322 2012-03-16
혼자서 솔플하려니 너무힘드네요 ㅠㅠ..같이 사냥할분계시면 댓글이나 귓주세요.  
2293 바스포 서버 !! 같이 즐겁게 수다가르드 하실! 친구분찾아요 ! 친목길드도여! 1
너의부인
2238 2012-03-15
같이 아스 하실 친구분들 혹은 친목길드 찾습니다.나이가 20대 중반이여서 ㅎㄷㅎ;; 어느정도 나이때가 있는 친목길드 혹은 친구 찾습니다.선악은 악이며...  
2292 바스포 복귀유저 길드구합니다.
쏘미
2364 2012-03-14
오랜만에 복귀를햇는데 아는사람이 없고해서길드를 알아보려고합니다.같이 사냥도하고 재미있게 얘기도하고싶네요.  
2291 렇... 스칸딥 가실분 엄나여 ㅠㅠ
[Ica]정직
2473 2012-03-10
ㅁㄴㅇㄹ오늘 8시나 8시 반쯤에 스칸딥가실분 없나요 저는..11/11 직잔데혹시 가실분 없나요? ㅠㅠ  
2290 쥬앤서버 신생전투길드 [르미엘] 에서 악유저 가족분 모집합니다!! {내용} 2
[이카]시아눈물
3004 2012-03-08
안녕하세요전투길드 르미엘 길드원 딸기향기입니다!!!전투길드 르미엘 길드에서 악유저 분들 위주로 가족을 모집하고있습니다!!당당하게 저희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