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닉네임&프로필 제작/요청 게시판 - 공지를 확실히 읽고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495b1cb3f22d6.gif
글수 2,076
번호
글쓴이
공지 인카 유리셰의 네온간판 414 imagefile
인카서버 유리셰
104794 2008-08-16
공지 페트님식,릴리님식,유리셰식 제작강좌 14 imagemovie
인카서버 유리셰
68056 2008-12-14
1656 수다 유리셰님~~부제작자 때매 6 image
[바스포,인카]천사패기용
2347 2009-02-03
후;;;;다 엑박이라니;;;포기할께여 ↓이건 오픈 첫작 한거예여 이거 할려던게 첫작;; 저것도 엑박일 꺼예요ㅠㅅㅠ  
1655 Vip 멤버들끼리 19
인카서버 유리셰
1437 2009-02-03
밥이라도 함 할까영재밌겠네엥ㅎ  
1654 수다 율셰씨 근데.. ㄴㅁ는 뭘로해야하는건가요? 4
[인카]깜찍테디베어
2228 2009-02-03
나도 very important person 하고싶어요  
1653 수다 율셰씨~!@ 6
[인카]깜찍테디베어
2136 2009-02-03
대체 못만드는 간판이 뭐에요...그리고 대체 못건드리는 간판은 뭐에요..역시 버닝셰쨩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거같아요  
1652 공지 400회 댓글 정답공개 8
인카서버 유리셰
1809 2009-02-03
첫번째 문제 유리셰가 좋아하는 커피는 ?아메리카노 , 블랙커피 , 둘중 하나라도두번째 문제유리셰가 좋아하는 차는?홍차 , 밀크티 이것도 둘중하나라도...  
1651 저두 한번 해봐써융! + ★ 몇개더올렸어욤~ + ★ 또 ! 8 image
[인카]얄잉
1397 2009-02-03
저두 오캔 못하겠어서 ㅠㅠ 포토샵으루 해봤어유 유유 + 방금만드러바써여 두개더 + 또 만드러바써여...ㅋㅋㅋㅋ 두개더 + 예전에 ...  
1650 앙마님 제가 살짝 수정해본 2 imagefile
인카서버 유리셰
1393 2009-02-03
원본 수정후똑같은 그림 잠수구요 4번째 5번째만 흰색을 약간 덧칠해주고 주위에 밝게 점을 좀 더 찍고1번째를 6번째로 보냈어요본래 1.2.3.4.5 이리 되있는걸2.3.4.5.1 순서...  
1649 공지 네온 레시피 1
인카서버 유리셰
1427 2009-02-03
네온 레시피에 대한 사용 프로그램은오픈캔버스 1.1 (한글판)입니다자 시간이 없으니1심플 부터 시작합니다*모든 디자인의 기초글씨 크기 0.9~1.2 기본 레이어 3장...  
1648 공지 제작자 스샷 올리신분들 4
인카서버 유리셰
1750 2009-02-03
먼저 어여쁜앙마님부터 올리셨는데프레임을 너무 많이 주신거 같아요포토샵의 이미지레디로 할때 좀 빠르다 싶을때가가장 좋은 속도랍니다. 막상...  
1647 신청 유리셰님 신청합니다!!1
Eris포스터물감
1444 2009-02-03
1.서식하는 서버 - 에리스2.키우는 캐릭터 - 전사3.성별 - 男4.신청하는 간판분류 - 반필기체요5.만약 위에 간판메뉴중 원하는 디자인이있다면? 6.왜 그 디자인을 선택...  
1646 수다 닉네임2개밖에안만들었지만만들면서
[인카]문웰
1966 2009-02-02
셰쨩 고마워여.. 이렇게힘든지몰랏어여..입자빔 ㅈㅈ...귀차나서 막찍었음 ㅜㅜ 너무힘듬..힘내구영.. 99때만들어줍메..ㅋㅋ  
1645 신청 유리세님 ㅇ_ㅇ 신청해욜~
프랑
1615 2009-02-02
닉네임 신청이용 !1.서식하는 서버- 이카루스 2.키우는 캐릭터- 무도가 /성직자 ! 3.성별-남 4.신청하는 간판분류- 모텔 ~ 5.만약 위에 간판메뉴중 원하는 디자인이있다...  
1644 수다 하나 또만든거~~ imagefile
직릴-동생
1654 2009-02-02
팬티내려씨꺼임 ~~하하~ 재밌네요..;;  
1643 수다 흐음...............(추가 8 imagefile
앤쥬S2
2141 2009-02-02
3개를만들어보시래서..만들어봤지유........좀심심했어융......전포샵을사용하는데..어째..제가 새로운걸 만들었단 느낌이드네융ㅋㅋㅋㅋㅋㅋ...  
1642 공지 가출할테야!! 9
인카서버 유리셰
1695 2009-02-02
당분간 찾지마요!!!!!!!!!!!!!!!!!!!!!!!!가출함-  
1641 신청 유리셰님 신청합니다~!!
ERIS[무명]
1456 2009-02-02
신청 양식1.서식하는 서버 - 에리스 2.키우는 캐릭터 - 전사 3.성별 - 전 남자..케릭터는 여자..응?4.신청하는 간판분류 - 반필기체 5.만약 위에 간판메뉴중 원하는 디자인...  
1640 완료 유리셰님 감사합니다 !!
(루나)다와
1580 2009-02-02
닉네임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ㅎㅎ  
1639 공지 댓글 400회 돌파기념 이벤트 16
인카서버 유리셰
1826 2009-02-02
이번엔 댓글 400회 기념이벤트 입니다.이벤트 기간 2월 2일~ 3일*정답자 없을시 상품 없음진행 방식제가 낸 문자를 모두 정답으로 맞추시는 분을 ^^ 뽑겠습니다.이...  
1638 공지 입자빔의 레벨 변동 안내 3 image
인카서버 유리셰
1504 2009-02-02
요즘 너무 입자빔의 신청이 많아서퀼리티를 대폭 깎기도하는 레벨제를 도입하였습니다.레벨은 총 1부터 5까지이며 1단계 입자빔 3~4장 2단계 입자빔 5~6장 3단계...  
1637 완료 VIP '샤이닝이펙트' 린네양 9 imagefile
인카서버 유리셰
2245 2009-02-02
VIP 전용 간판 샤이닝 이펙트 '오리지날'No.360오리지날 샤이닝 작업 시간 30분* 2월 02일날 출시되었으며 현재 버전은 테스트를 막 거친 초기품 입자빔의 업그레이드 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