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바스포 서버 게시판

번호
글쓴이
공지 바스포 천상계리스트 (Ver.101212) 238
흑월화향
151783 2008-10-26
공지 ★  서버다운(리붓)시 이곳을 눌러주세요 17 movie
핫도리
101002 2009-01-05
공지 ★ 장사 / 시세질문 / 타인비방&욕설글 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3
흑월화향
83469 2009-03-25
공지 ★ 사고 팔아요 ~★ 272
Ex
120550 2009-07-14
공지 ★ 사기 관련 유형 링크 - 조심하세요
Ex
77091 2009-12-25
공지 ★ 말머리를 달아주세요 4
Quinto
76135 2010-04-05
공지 [바스포] 지상계 명예의 전당 [2011.06.11] - 업데이트중 66
Ex
95132 2010-04-05
457 잡담하기 하이~~~!!!
Vaspo.백월향루
4079 2019-03-16
ㅎㅎㅎ...  
456 잡담하기 다램 다시 바스포 한다던대
청초월하
4533 2017-10-21
밥은 잘먹고 다니냐  
455 잡담하기 올초부터 다시 하는중... 6
Vp.너아
5152 2017-08-17
쥬엔에서 다시 하는중.......그 옛날 향수가 지금도 느껴지네요 핳그나저나 예나지금이나 역시 사냥은 노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54 잡담하기 오리지널 <메모리즈 >길원분들 <선>길드 분들 잘 계신가요?~
예쁨
5346 2017-05-26
옛날 샤이닝검황 가을로 예쁨 했었는데파페형 미소짓냐 선길드 형 누님들 잘계신지 오랜만에 들어와봤내요 ㅋ  
453 잡담하기 갑자기 아스 생각나서 들어와봄 1
쇼꾸젱
5630 2017-05-06
싸울아비사람들 잘 지내려나 !가끔 아스 생각나면 스샷보고 막 추억에 젖는듯..혹시 이글을 보게된다면 댓글이라도~  
452 잡담하기 와 바스포..
[바스포]블러즈레이
6237 2017-02-07
오랜만에 복귀하려고 했는데;; 뭐 아무도 없네요..여기어떻게 살아남아야하나요 ..요즘? 섭통안하나요??  
451 잡담하기 곧 설날이네 1
청초월하
6030 2017-01-24
새해복 많이 받으셈 아스는 완전 망함 바스포기준 히오스도 사람 이것보단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0 잡담하기 어디서 뭐하니 이자식들아 5
바스포 홍뵤뵤
6450 2016-08-09
내 20살을 모두주어도 안아까웠어벌써 7년전이네 다들 어디서 뭐하니 BEST길드엿던사람들아각자의 위치에서 모두 잘살길 바래  
449 잡담하기 아스가생각나서 검색하니.. 아직도 여기가 보이네요 1
꿀먹는아기곰
5280 2015-10-30
여기가 아스인 이었나요 ... ? 이젠 그것도 가물가물 ㅎㅎ제 캐릭은 다른동생에게 빌려줘서.. 혹시 요근래 접속해서 제 캘을 분들은.. 그건 제가 아닙니다 ㅎ다...  
448 잡담하기 한 때 바스포게시판 관리자 2
Quinto
5930 2015-06-20
아직도 제가 올렸던 공지가 보이네요~14살에 시작해서 23살까지 이 게임 하나만 했었는데벌써 접은지 5년이나 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화신강림만 아니었...  
447 잡담하기 오랜만에 게시판에 글쓰네요 3
청초월하
5240 2015-05-25
한겜만 한 10년 넘게 한거 같은대말이 10년이지 꽤나 오래된 시간이네요서로 쟁한분도 있었고 트러블 있는 분도 있었고지금 생각하면 참 제가 왜그랬지 하...  
446 잡담하기 바스포 서버 아직도 살아있었네요 5
월희
5496 2015-05-21
뭐 거의 죽은거 같지만..예전 퓨라셀레네 길드에 있었는데저 한참 할 당시 길드도 꽤 많이 생각나네요.퓨라셀레네, 그림자, 데스, 에스터, 유아독존, 독, 뽀뽀...  
445 잡담하기 옛날스샷보니까 재밌네 13 image
[바스포]골드체리/그건아닐걸
7657 2015-03-09
예전에 내가 올려놓은 스샷 아이디로 검색해서 보는데 재밌네 ㅋㅋ근데 그 스샷 올린 아스인 계정이 뭐였더라ㅠㅠ 벌써 6년전이네 옛날에 찍은 스샷들...  
444 잡담하기 혹시 BLACK_BLET 길드 분이셨던분 계신가요? 2 image
슈네링
4983 2015-02-22
BLACK_BLET 길드 멤버였던 슈네링 입니다. (슈네링=리즈엔=리샤렌)설날 맞이해서 아스에 대해 생각나서 들어가봤는데사람이 많이 없더군요..제가 아스가르드 했을...  
443 잡담하기 딸랑딸랑~
구데
4189 2015-02-22
딸랑이구슬 기부해주실분 안계신가요...?  
442 잡담하기 바스포랑 쥬엔은 안합쳐지나요? 1
[DP]언더클래스
5358 2014-10-09
아... 간만에 들왔는데 아는사람도 없고 재미도 없고...걍 들어온 김에 템이나 다 정리하고 다시 지우자 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팔리지도 않고;;서버가 합쳐져...  
441 잡담하기 칭구들 16
닥쟁
5527 2014-08-10
안녕?  
440 잡담하기 바스포인이여 모여라 1
Vaspo.패까
4644 2014-07-14
복귀 해봤는데 사람 좀 있네같이 하게 좀더 와바바바요~_~  
439 잡담하기 급 아스 생각이 나서 와봤어요. 세동네동세네! 4
초로긔
5512 2014-05-20
.a4용지함 정리하다가 아공간 지도가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세동네동세네가 자꾸 떠올라서 아스 생각이 나서 찾아왔어요.접었어도 고향에 돌아가...  
438 잡담하기 복귀하고 싶어하는 유저입니다.ㅠㅠ 1
주먹
5605 2014-02-20
복귀를 하고싶어하는 유저입니다..ㅠ_ㅠ몇년만에 복귀하는지도 모르겠네요... 아스 초창기부터 하면서 접고 하고 접고 하고를 반복하면서 게임을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