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배려 그리고 포용의 아이콘 라르안프리입니다.

   

이번 기사는 맴버십 전환이벤트가 처음 시작될 무렵인
8월경부터 의아해했던 한부분에 대하여 글을 쓰고자 합니다.
캐시샾 선물시 우리는 어찌하여 이메일만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인가? 


 

물론 본 기자가 찾지 못하고 컴맹의 확률이 높아 옵션 설정을 하지 못한 것이라고도 할 수 있을것입니다.

FileDownloader.aspx?oidFile=3855121065311208183. 

설령 위에 언급하였듯 본 기자의 게임에대한 안일한 이해도로 제대로 알고 사용하지 못한다고 하였을 때 이번 기사의 주요 맹점입니다.

 

1.과연 선물하기 시스템을 바꾼 이유는 무엇인가?

물론 아스뿐만아니라 정책상의 이유로 넥슨 전반의 게임들의 선물 방식이 변화 되었다고 하자, 그러나 혁신과 변화는 퇴보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닌 앞으로의 진보를 위한 변화가 되어야 옳다고 생각한다 

2. 맴버십 전환 중 공고 혹은 홈페이지에 주요 사항으로 등재하지 아니하였다.

이는 처음 시스템을 이용할 시 막연하게 이메일을 확인하여 알 수 있었을뿐, 아니라 핸드폰을 무심히 처다보게 되는 상황을 발생시켰습니다. 

한 가지를 보면 열 가지를 알 수 있다라는 말이 과연 습득에 관하여서만 일까요?

이번의 제가 제기한 문제만 보더라도 추후에 다른 서비스가 변화될 경우에도 다시금 반복될 것같습니다 

이러한 부분만이 아닌 잠수함 패치, 우쭈님께서 제기한 넥슨이 관리하고 넥스토리는 관리권한이 없어서 손대기 쉽지 않다는 홈페이지관리, 각종 버그수정 등의 일련의 과정에서 자신의 일의 분야를 유저에대한 배려로 생각하기 때문에 이렇틋 일에대한 태만으로 이어진 것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 마저 들게 합니다.

 

아스 운영자진에게 촉구합니다.

각 이메일 인증 및 핸드폰 인증 절차에대한 공지 및 안내 타이틀을 걸어달라.


 

ps. 저반달 말일 게임을 이제 다음달에는 할 수 있겠다....
지금 현재... 다음달에는 게임을 할 수 있겠군.
다음달 이시간.. 12월에는 게임을 할 수 있겠다...

면접보고 합격하면 케시쏨 이러고 싶지만 안할꺼임 되면 돋망

이 게시물을..
닝기링닝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