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그냥 ...

다들 게시판을 깨끗하고 알차고 이쁘게 써주고있어서 너무 고마워서 ...공지띄워요ㅎㅎ

처음 게시판지기를 맡았을땐 정말 맨날 게시판에서 욕하고 싸우고 헐뜯고 폭언과 욕설이 난무하는

더럽기 짝이없는 타리즈서버 게시판이었지만 ...

지금보면 다들 웃고즐기며 가끔 자신의 고민도 털어놓으며 함께 소통하는 게시판을보며

제가 만들려고 했던 게시판이 된것같아 나름 뿌듯하기도하고

깨끗하고 바른글만 올려준 우리 멋쟁이 타리즈서버 유저들에게 감사하기도하고

나의 빈자리를 채워서 열심히 게시판관리해준 우리 이쁜부지기들 브라다랑 민영이한테도 고마움 ㅋㅋ 

전 비록 이렇게 가끔 주말만 와서 둘러보고 가는정도지만 올때마다 변함없이 깨끗한 게시판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갑니다.

앞으로도 멋진 타리즈게시판이 되기위해 우리모두 노력합시다~

글도 막쓰고 ㅋㅋㅋ 사실 일주일에 한번오는데 글이 몇개 없음 ㅠㅠㅠ쓰는사람만 쓰고!!

부담갖지말고 다들 글쓰세요 아무말이 다 좋으니까 욕빼고!!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쟤는 누군데 가끔오는 주제에 혼자 제목에 색깔넣어서 글쓰는거지?? 라고 생각하시는분이 있을것 같아서요...
그냥 지나가는 나그네1이니까... 신경 안쓰셔도되요 ㅋㅋㅋ

게시판의 주인공은 여러분이니까요!!!!!

그럼 타리즈서버 화이팅 ^^

빨리 복귀하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게시물을..

타리즈서버 게시판지기 였던!! "매직마루"

이제는 방황하는 길가던 나그네...ㅋㅎ